그룹웨어 솔루션


주요기능 및 특징

  • 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영업관리, 현장관리, 작업지시서 관리, 매출관리 업무 수행
  • 견적관리 부터 생산, 출고, 매출관리까지 각 기능이 유기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빠른 업무처리 가능
  • 제조 데이터와 연계하여 관리 및 모니터링
  • 시스템 장비수, 데이터 발생량, 업무환경 및 기반환경 등 다양한 요소 고려

그룹웨어 화면



도입효과

  • 영업 및 현장관리 등을 통해 사업계획 수립 이 가능
  • 작업공정 계획 자동화 및 생산 실적 자동 연계
  • 실시간 현장 실적 조회
  • 작업 현황 및 매출/매입 분석을 통한 생산성 향상

가격 정책

  • 1,500 ~4,000 만원
    • * 영구 라이선스, 구매시 1년간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라이센스 증정
    • * 기능에 따라 가격 상이
    • * 교육비 및 커스텀마이징은 별도 협의